북펀드 책소개 Monster Loyalty: How Lady Gaga Turns Followers into Fanatic

원제: Monster Loyalty: How Lady Gaga Turns Followers into FanaticImage

출간예정일 : 2014년1월 10일

레이디 가가의 팬들은 레이디 가가를 마더 몬스터(Mother Monster)라 고 부르고, 레이디 가가는 자기 팬들을 리틀 몬스터(Little Monster)라고 부른다.
그래서 레이디 가가의 공식 팬 커뮤니티 사이트도 리틀몬스터스닷컴(littlemonsters.com)이다. 몬스터 로열티(Monster Loyalty)는 “(리틀) 몬스터들이 가지고 있는 로열티” 또는 “몬스터들 사이의 로열티”라는 의미도 되고, “몬스터처럼 정말 대단한 로열티”라는 의미도느껴진다. 레이디 가가를 모르는 사람들은 해괴한 가수, 생소한 음악 스타일, 패션스타일이라고 생각하지 만 그녀의 팬들은 몬스터같은 충성도를 보인다.

<Moster Loyalty>는 세계적인 팝 스타 레이디 가가의 성공 비결을 심층적으로 분석하고 열광적인 팬 층을 구축하고 그들과 함께 호흡하는 레이디가가의 7가지 성공 전략을 생생한 스토리와 함께 설명하고, 이를 잘 활용한 최신 비즈니스 사례도 소개한다.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싶은 경영자와 마케터들에게 강력한 ‘몬스터 로열티’ 마케팅의 전략과 실행 방안을 제시한다.

이 책의 저자 재키 후바(Jackie Huba, www.jackiehuba.com)는 로열티·소셜미디어·입소문 마케팅 전문가, 인기 강연자이며, 『고객이 고객을 부른다』(리드리드출판, 2004년), 『시티즌 마케터 』(미래의창,2007년)가 있다. 고정 독자 105,000명이 넘는 인기 블로그 Church of the Customer의 운영자이 다. 2008년 가장 영향력 있는 온라인 마케터 Top 10 선정되었다.

이 책은 유명한 Penguin의 Portfolio에서 나온 책인데, 세스 고딘의 “보랏빛 소가 온다(Purple Cow)”를 낸 출판사이다.

북펀드 참여하기: http://cafe.naver.com/leadersbookclub/7109

Advertisements

One thought on “북펀드 책소개 Monster Loyalty: How Lady Gaga Turns Followers into Fanatic

  1. 처음북스 지지 독자입니다~^^
    벌써부터 처음북스의 내년이 기대될만큼 흥미로운 책들이 많이 보이네요~!!
    특히 이 책!!
    제목부터 섹시함이 묻어나는 몬스터 로열티~!
    광팬층을 분석한 관점에서 풀어낸 레이디 가가의 성공전략 스토리가 제 마음을 설레게 하네요~!!
    특히 저희같는 디자인회사에 근무하는 사람들에게는 대중문화를 리딩하는 시대적 아티스트를 분석한 마케팅서적을 통해 아이디어를 많이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출간되면 꼭 소장해서 읽을꺼예요~!!!!!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