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펀드 책소개: The Book of Men

원제: The Book of Men

bookofman

출간예정일 : 2014년 3월

<천 개의 찬란한 태양>의 할레드 호세이니, <악마의 시>의 살람 루시디, <빅 피시>의 대니엘 월레스 등 최고의 문호들이 말하는 “남자란 무엇인가!
< The Book of Men>은 오로지 여기 모인 작가들만이 보여줄 수 있는 통렬한 정직함과 상상력으로 남자다움이란 무엇인지 그 파악하기 힘든 상태를 말해준다. 이 책에서 무언가를 위해 노력하는, 찾아 다니는, 배우는, 배움에 실패하는, 승리하는, 갈망하는 ‘남자’를 발견할 것이다. 남자들
이란 길을 잃고 다시 또 길을 찾아 나선다. 이 책은 단지 남자란 무엇인가 혹은 남자답게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하는 이야기가 아니다. 당연하게도 복잡하고, 서투르고 그러나 아름다운 인간에 대한 이야기다.

각각의 주제만큼 다양한 기고가와 이 책을 성사시킨 편집자 컬럼 맥캔(내셔널 북 어워드 수상자이자 스토리텔링을 통해 세상에 도움을 주려는 비영리단체 내러티브 4 창립자)이 선사하는 이 책은 협상을 하는 방법이나 칵테일 제조법을 알려주지는 않는다. 그러나 영원한 물음 중 하나인 “남
자란 무엇인가”를 뜯어보는 계기가 될 것이다.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